챗봇, 개인화, 예측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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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작성일24-04-30 13:47 조회3회 댓글0건본문
토론 및 시사점
논의
본 연구는 PRISMA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환대 및 관광 산업에서 고객 가치 공동 창출에 대한 체계적인 문헌 검토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 27 ]. 연구 결과는 관광업과 숙박업이 AI와 신기술을 활용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관광 및 호텔산업 분야에서 가치공동창출은 관광객, 직원, 업계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협력과 참여를 통해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 AI, 메타버스 및 기타 신기술은 보다 개인화되고 몰입적이며 효율적인 관광 경험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이 부문에서 가치 공동 창출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0 , 80 , 81 ].
기술적인 관점에서 볼 때, 디지털 시대를 통한 고객가치 공동창출의 발현은 AI와 공동창출을 형성하는 메타버스, 로봇, IoT, 챗봇, 지능시스템 등 최신 기술과 관련이 있음을 밝혔다 . ]. AI 애플리케이션과 신기술은 이 부문에서 고객 가치 공동 창출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I는 규칙을 따르고, 전문가처럼 생각하고, 데이터로부터 학습하고, 심지어 가상 및 증강 현실 경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4 , 10 ]. 챗봇, 개인화, 예측 분석 및 로봇 공학은 AI와 기술이 어떻게 독특하고 재미있는 여행 경험을 만들 수 있는지 보여주는 예입니다[ 16 , 40 , 74 , 8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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