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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쇼를 원하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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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Christoper Ogil… 작성일24-07-10 01:36 조회4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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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적인 산업 매출이 감소하고 있지만(특히, 소비자의 생각에 음식과 건강과 안전이 패션보다 훨씬 더 중요했던 팬데믹 초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온라인 채널에서 엄청난 가속과 단계적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조명이 의도적으로 옆에서 또는 아래에서 위로 비추기도 합니다. 이것이 이미지의 분위기를 어떻게 바꿀까요? 여기서 작용하는 두 번째 요인은 우리가 입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훌륭한 선택이 많이 있습니다. Anita Balchandani: 좋은 질문입니다, Diane. Diane Brady: 안녕하세요. The McKinsey Podcas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Diane Brady: Achim, 이 상황에서 가장 회복력이 강하거나 가장 취약한 것으로 입증된 플레이어는 어떤 종류였나요? Achim, 당신부터 시작해 볼까요. Achim Berg: 이 부문에서 수상한 사람들부터 시작해 볼까요. Achim Berg: 드레스가 훨씬 더 캐주얼해졌다는 뜻입니다. 그 제품 믹스는 극적으로 달라졌습니다. 우리 모두가 이제 집에서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쇼에서, 우리는 다른 사람들보다 그것을 잘 아는 두 사람과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패션과 럭셔리 산업에 있어서 어떤 수치도 수집한 이래 최악의 해가 될 것입니다.

다이앤 브래디: 아니타, 이해할 만합니다. 다이앤 브래디: 아니타, 저는 27%가 가치를 창출한다면 73%의 기업이 가치를 파괴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다이앤 브래디입니다. 패션계에 있어서 올해는 정말 대단한 한 해였습니다. 사실, 제가 이 팟캐스트를 한다고 누군가에게 말했을 때, 그녀는 "패션의 상태는 스웨트 팬츠입니다. 패션의 상태는 어떤가요? 일부 브랜드와 디자이너는 여전히 인쇄 버전을 사용합니다. 특히 품질이 중요하고 예산이 문제가 되지 않는 고급 패션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패션쇼부터 트렁크 쇼까지 다양하며, 디자이너와 상호 작용하거나 스타일링 세션에 참석할 기회가 있습니다. 구찌의 지원과 이탈리아 브랜드가 Dapper Dan의 오리지널 작품 중 하나와 비슷한 재킷을 런웨이에 내보낸 후 오마주라고 불렀고, 소위 모조품의 왕이 작년 말에 1992년에 문을 닫았던 자신의 부티크를 다시 열었습니다. 구찌와 Dapper Dan은 올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아마도 그것은 우리가 트렌드의 정체나 역전을 본 영역 중 하나였을 것입니다.

Anita Balchandani: 물론입니다. 현재 업계의 더 큰 점유율이 가치 파괴 영역에 있는 추세는 COVID-19 이전에 우리가 보고 있던 런 레이트에서 분명히 가속화되었습니다. Anita Balchandani는 런던 사무소의 파트너로 영국,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의류, 패션 및 럭셔리 부문의 업무를 이끌고 있습니다. Achim Berg는 프랑크푸르트의 수석 파트너이자 McKinsey의 의류, 패션 및 럭셔리 서비스 라인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그녀는 가치 공동 창조와 서비스 생태계에 초점을 맞춘 연구를 통해 교육을 받은 민족지학자이며, 여러 출판된 사례 연구를 작성했습니다. 전반적인 성장은 2020년 이후 69개 브랜드가 가치를 최소 5% 증가시켰고, Zoom, kream추천인 Nvidia, AMD, Spotify를 포함한 13개 신규 진입자가 참여하면서 촉진되었습니다. 코르셋을 착용하면 자신감과 권한 부여 증가와 같은 감정적 혜택, 대화를 시작하고 사회적 환경에서 눈에 띄는 것과 같은 사회적 혜택, 등과 복부를 지지하고 자세를 개선하며 허리 트레이닝과 바디 셰이핑을 돕는 것과 같은 신체적 혜택을 포함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익 마진에 약간의 유연성이 있으면 의류 공급업체는 특별 프로모션 중에 가격을 낮추고, 빠르게 팔리지 않는 상품을 할인하고, 크림추천인코드 가장 충성도 높은 고객에게 할인을 제공하면서도 적절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를 여러 가지 요인에 기인한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우리는 소매점 수준에서 소비자들이 우리가 선반에 올려놓은 브랜드에 덜 충성스러워졌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것이 지금 우리가 몸에 입는 옷과 비슷할까요? 전국에 많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 의류 매장이 있으므로, 우리는 인도에서 가장 선호되고 저렴하며 최고의 의류 구매 웹사이트가 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헌신적인 직업 윤리와 최선을 다하려는 확고한 의지로 스크린을 장식하는 유망한 배우를 홍보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덜한 노력으로 신인을 더 빨리 등록할 수 있다면 좋은 일입니다.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인 맥도날드는 편리하고 쾌활하며 무엇보다도 가족 친화적인 곳으로 자리 매김했으며, 틈새 시장을 공략하는 것이 어떻게 큰 보상을 가져올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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