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인과 시간 관리의 예술 작품과의 TikTok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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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Minerva 작성일24-09-29 04:30 조회2회 댓글0건본문
2016년 중국에서 시작된 TikTok은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로 성장했습니다. 어떤 TikTok 광고 형식을 사용할 수 있나요? AI 음악 생성: AI를 사용하여 비디오에 대한 맞춤형 사운드트랙을 만들어 콘텐츠가 고유하고 저작권을 준수하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더 넓은 범위의 연령대에 접근하고 싶거나 콘텐츠에 긴 형식의 동영상이나 튜토리얼이 필요한 경우에는 YouTube가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유기적인 도달 범위는 커뮤니티 구축, 소비자와의 관계 구축과 같은 장기적인 목표에 더 적합합니다. 유료는 브랜드의 도달 범위와 참여 지표를 더 잘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소비자가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참여를 즐기는 경우 TikTok 알고리즘은 귀하의 콘텐츠를 더 자주 표시하여 귀하의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원하는 조치를 취할 가능성을 높입니다. 시작해 보고 어떤 멋진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지 살펴보세요! 시간, 에너지, 예산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Tinuiti의 유료 소셜 및 창의적 서비스를 확인하고 당사 전문가가 귀하의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 도구를 사용하면 오늘날의 최신 트렌드 데이터, 음악 및 통찰력을 활용하여 더 나은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카메라 뒤에서의 트릭부터 기업을 위한 스마트 팁까지, futuresenter.com 우리는 여러분이 TikTok에서 창의력을 발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이제 막 시작했다면 TikTok의 자동화된 크리에이티브 최적화를 사용해 어떤 크리에이티브 자산이 앱 참여를 유도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으세요. 시간에 민감한 정보를 푸시하고 매출을 빠르게 늘리려는 경우에는 유료 광고가 더 효과적입니다. 라스베거스는 주민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2022년 초에 TikTok 계정을 개설했으며, 그 이후로 이 계정은 총 조회수 100만 회 이상을 기록했으며, 가장 인기 있는 조회수는 1회 이상인 동영상입니다. 캐롤린 굿맨 시장이 도시를 이끄는 직업에 대해 농담조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장면은 지금까지 1백만 회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남편."). TikTok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다릅니다. 즉, 중요한 정보가 버튼이나 캡션으로 인해 가릴 수 있습니다. 최고의 성과를 내는 동영상의 93% 이상이 오디오를 사용합니다. 조용한 시간에 FYP를 살짝 엿보는 시청자를 위해 캡션을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가장 인기 있는 TikTok 광고 형식 중 두 가지는 스파크 광고와 인피드 광고이지만 TikTok의 브랜드 테이크오버, 브랜드 해시태그 챌린지, TopView 광고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동영상은 최대 1분 길이로 상단에 표시됩니다). 사용자의 FYP 피드) 및 Branded Effects와 같은 기타 프로모션 옵션이 있습니다.
유료 및 유기 TikTok 광고 모두 큰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TikTok의 유료 접근 방식은 유기적 성장에만 의존하는 것보다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TikTok의 세계에서 한 브랜드에 잘 맞는 것은 모든 경우에 적용되는 일률적인 접근 방식이 아닙니다. "광고 테스트는 창의적인 접근 방식에서 핵심이 되어야 합니다. 아래에서 TikTok의 주요 브랜드 콘텐츠 팁에 대한 인포그래픽 개요를 확인하세요. 경쟁사가 TikTok에서 어떤 종류의 인플루언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어떤 인플루언서 파트너십이 가장 성공적인지 확인하세요. Dasia Janae의 메이크업 기술은 매우 인상적이지만, 실제로 여러분을 끌어들이는 것은 위와 같은 그녀의 놀라운 헤어 변신입니다. 그녀는 열정적인 트위스트 착용에서 밝은 빨간색 가발로의 변신을 실제보다 훨씬 쉽게 만들어줍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광고를 게재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새롭고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지속적으로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Instagram의 광고는 세련되고 전문적으로 보여야 하지만 TikTok 광고는 좀 더 간결한 것이 더 좋습니다. 다른 많은 유료 미디어 채널과 마찬가지로 TikTok 광고는 경매 과정을 통해 구매됩니다.
또한 사용자는 두 플랫폼 모두에서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영화 촬영을 좋아했지만 할리우드 인맥을 가진 유명 감독에게 주어지는 기회에서 크게 제외되었습니다. 내용이 엄지 손가락처럼 튀어 나오네요. The Verge는 Hall and Gray의 담당자에게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24시간도 안 되어 조회수가 70만 회에 달하고 좋아요가 거의 10만 개에 달했습니다. 그게 무슨 일입니까! 광고 구매자는 TikTok이 공유, 틱톡 에이전시 댓글, 좋아요와 같은 참여 요소도 고려한다고 말합니다. 사용자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청하면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는 구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동시에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상호 작용과 참여를 가능하게 합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콘텐츠를 창의적으로 리믹스하고 재해석하도록 장려하지만 이러한 유연성에는 의도하지 않은 결과가 발생할 위험이 있습니다. 다른 채널의 콘텐츠를 TikTok용으로 재활용할 수 있나요? 이상적인 환경에서는 YouTube나 Instagram과 같은 다른 채널의 비디오 콘텐츠를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회사의 정체성이 좀 더 형식적이고 금욕적인 경우 유익한 콘텐츠를 선택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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