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려와 복잡하게 연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4-03-25 11:53 조회6회 댓글0건본문
발췌 6.
"학생들이 교실 과제에 참여하도록 하는 데 여전히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지난 달에 비해 자신감이 더 커졌습니다. 지난 달에 비해 자신감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느꼈습니다. 정말 좋습니다. 저는 이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신선하고 흥미로운 교수법을 고안하는 것에 집중하고 싶습니다." (Mehdi, 반구조화된 인터뷰 데이터, 2020년 11월)
Clarke와 Braun( 2013 ) 의 지침에 따라 발췌문 4~6의 수동 주제별 분석의 첫 번째 단계에서 발췌문을 검토하고 표 2 와 3 에 표시된 동일한 코딩 방식을 사용했습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코딩된 데이터에서 테마를 수동으로 추출했습니다. 발견된 주제에는 교사의 개인적 특성, 자신의 능력에 대한 교사의 자기 인식, 기관에 대한 교사의 자기 인식, 가상 환경에서 교사의 지원 필요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문맥에 관한 주제를 검토한 결과 KH Coder 3.0의 단어연관분석 결과를 확인하였다. 이를 명확히 하기 위해 발췌문 4~6은 가상 교육 환경 내에서 교사의 정체성 재구성 과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 몇 가지 중추적 요소를 조명합니다. 이러한 요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교사의 개인 특성에 대한 인식과 정체성 재구성 과정에 중추적인 기여자로 나타난 대처 전략의 조합입니다. 또한, 발췌 내용은 갑작스러운 가상 교육으로 전환하는 동안 교사들이 소속 기관의 지원에 대한 주목할만한 기대를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모두 KH Coder 3.0에서 수행한 단어 연관 분석 결과와 일치했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상 교육 환경에서 교사 정체성 재구성의 다각적인 절차는 교사의 개인적 특성, 도전에 직면한 회복력, 제도적 지원에 대한 기대, 적극적 문제 해결자로서의 전문적 역할에 대한 우려와 복잡하게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수용적인 어댑터, 자신감 있는 전문가. 이러한 역할은 다음과 같이 해석됩니다.
능동적인 문제 해결자: 본 연구에서는 대학 강사가 능동적인 문제 해결자의 역할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온라인 교육으로의 갑작스러운 전환에 직면하여 그들은 발생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적극적으로 모색했습니다. 여기에는 학생들의 가상 참여를 유도하는 혁신적인 방법 찾기, 기술적 문제 해결, 온라인 환경에 맞게 교육 방법 조정 등이 포함되었습니다.
수용적 어댑터: 그들이 수용한 또 다른 역할은 가상 교육 환경을 수용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효과적인 온라인 교육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새로운 도구와 기술을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구글상위노출
소액결제현금화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성인용품
성인용품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백링크
11 배우는 데 개방적이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